잭 슨 빌산세베로기술 조건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3-28 13:38:12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154

핵심 팁:잭 슨 빌,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검수: 콘크리트 강도 등급 C, 강도 검측 보고.

잭 슨 빌기계실은 갱도 반경 미터 범위 내에 설치할 수 있으며, 점유 면적은 ~평방미터에 불과하다.

설치 요구: 수직 방향을 따라 벽걸이 간격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안도 라 비 라설치요구: 전동승강기의 기초를 시공할 때 배수조치를 설치하여 배수가 원활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무용미 디자인과 드라마 연출자의 수요를 만족시키려면 서로 다른 드라마에서 무용미 디자인과 연출자의 요구에 따라 승강대의 서로 다른 높이 변화를 이용하여 무대의 모양을 바꾸고 드라마가 세트나 장소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여 세트에 소모되는 인력, 물력을 절약할 수 있다.승강대의 경사장치를 이용하여 경사면을 형성하고 각종 공연에서 더욱 좋은 돌출효과 등 줄거리의 수요에 따라 특수한 분위기와 효과를 만들어 무대 기계가 나타나는 날에 간단한 무대 기계라도 공연 활동에 참여하고 줄거리의 수요에 따라 의외의 분위기와 효과를 만들어 낸다.예컨대 승강대의 저속 하강을 이용해 바다를 표현한 침몰선,잭 슨 빌에셀 산, 승강대 위 활문과 배우 승강대 표현요원의 갑작스러운 소실과 출현 등을 활용한다.

하나의 완전한 승강 플랫폼 부품은 서로 다른 장소, 장소, 부두, 창고, 층집 작업장 등 신속하게 화물을 하역해야 하는 장소에서도 매우 실용적인 가치를 발휘한다.또한 전체 업계, 심지어 전체 경제 발전에 매우 큰 기여를 가져왔다.그러나 이러한 설비의 장기적인 조작과 사용은 마모와 소모를 피할 수 없으며, 정기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없어서는 안 된다.그렇지 않으면 업무 효율과 사용률이 모두 떨어질 것이고, 그때가 되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을 것이다.


잭 슨 빌산세베로기술 조건은 무엇입니까



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는 갱도 주변에 설치되어 점유 면적이 상대적으로 적어 갱도 면적의 이용률을 높였다.

전동승강기 안전사용 필수 주의사항은 사용 전 전동승강기 인근에서 작업을 방해하는 잡동사니를 제거하고 조작 손잡이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점검해야 한다.

승강플랫폼은 매월 유압승강플랫폼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를 정비하여 검사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승강 플랫폼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지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만약 유압유가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 유압유).승강 플랫폼 연말 정비 검사 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파이프가 파손되거나 조인트가 느슨해져서는 안 되며 모든 조인트를 조여야 합니다.승강플랫폼 하강밸브를 분해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낸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해야 한다.

환경 을 검증 하 다설치요구: 실상판, 층면 또는 기타 하부공중구조에 기초적으로 설치된 시공전동승강기에 대해서는 기초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시공 기술 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려면 배수 시설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요구: 수직 방향을 따라 벽걸이 간격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L 거리는 선택한 첨부 프레임 모델에 따라 달라집니다.


잭 슨 빌산세베로기술 조건은 무엇입니까



정상적으로 작업할 때 닫힌 초롱문과 닫힌 층문 사이의 수평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요구에 부합되도록 조치를 취하거나 요구에 부합되는 층역입구의 측면보호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측면 보호 장치와 케이지 또는 레이어 도어 사이의 개구부의 간격은 mm보다 크지 않아야 합니다.

어떤 곳 에서시공 전동 승강기 안전 안내판 시공 전동 승강기의 정적 적재 중량,잭 슨 빌니카트로, 정적 승조원 수 표지판은 바구니의 눈에 잘 띄는 위치에 놓아야 한다.정격 적재 중량 또는 정격 승조원 수를 초과하는 상황에서 시공 전기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각 부분의 와이어가 끊어지고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애호 양육은 엄격히 규정에 따라야 한다.

설치 작업 전에 설치 업체는 시공 전동 승강기 기초 검수표, 은폐 공사 검수표와 콘크리트 강도 보고 등 관련 자료에 근거하여 설치한 시공 전동 승강기와 보조 중장비의 기초, 지반 적재력, 예매품, 기초 배수 조치 등이 시공 전동 승강기 설치, 해체 공사 전문 시공 방안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잭 슨 빌체인식 전동 승강 기구: 양호한 가이드 기구가 있어 설비가 운행할 때 기울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톱니바퀴 톱니바퀴식 전동 승강 기구: 전동이 정확하고 제작비가 높다.

둘째, 승강 플랫폼은 전기 에너지 구동에 의존하고,잭 슨 빌히오포크, 조작 과정에서 비정규적인 조작이 발생하는 것을 피하고,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이고 질서 있게 작동하여 이상적인 하역 수준에 도달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제때에 각 기능을 검사하는 것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작업이다.

다반 숙제를 실행하려면 규정에 따라 납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잭 슨 빌산세베로기술 조건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잭 슨 빌산세베로기술 조건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잭 슨 빌산세베로기술 조건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잭 슨 빌산세베로기술 조건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잭슨빌권하다뉴스 정보
잭슨빌최근 소식